개별공시지가 조회

개별공시지가 조회

이번에는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및 2024년 공동주택공시가격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볼건데요. 그 전에 이와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면 더욱 좋을 것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일반적으로 도시 혁신으로 만드는 새로운 한강의 기적'을 주제로 21번째 민생토론회를 열고 "우리 정부는 더 이상 국민들께서 마음 졸이는 일이 없도록 무모한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을 전면 폐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시가격은 재산세나 종합부동산세 등 보유세와 건강보험료, 기초연금 등 67개 행정·복지제도의 기준이 되는 지표입니다. 앞선 문재인 정부는 '공시가격 현실화 로드맵'을 통해 부동산 시세 대비 공시가격 비율을 단계적으로 올려 최장 2035년까지 90%로 조정을 추진한 바 있으며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참고 해봅시다.


그리고 단독주택과 빌라를 새로운 타운하우스와 현대적인 빌라로 재정비하는 사업이며 정부가 청년과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 지원을 확대했다는 점도 강조했으며 청년들에게 최대 30만원 지원했던 전세반환보증보험료를 올해부터 모든 연령으로 확대했습니다. 여러가지를 종합해서 마음 졸이는 일이 없도록 무모한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을 전면 폐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도시 혁신으로 만드는 새로운 한강의 기적'을 주제로 21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열고 "민생을 살리기 위해서는 새로운 도시공간 조성과 집값을 비롯한 거주 비용 절감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같이 약속으며 머지않아 실현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징벌적 과세부터 더 확실하게 잡겠다"며 전임 문재인 정부 당시인 2020년 도입된 '공시가격 현실화 로드맵' 폐지 방침을 공식화다고 전해지니 기대 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에는 2024년 개별공시지가 조회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